FAMILY SITE
고객님의 칭찬 한마디는 블루의 목표입니다. 고객님의 말씀을 진심으로 읽고 더욱 노력하고 발전하는 블루가 되겠습니다.
고객님의 칭찬 한마디는 블루의 목표입니다.
고객님의 칭찬을 에너지로 더욱 노력하고 발전하는 블루가 되겠습니다.
블루를 아껴주시는 마음으로 제안해 주실 사항이 있으시다면…
좋은 말씀 귀담아 듣겠습니다.
고객님의 여행에 불만이 있으셨다면…
진심으로 읽고 정확히 파악하여 최대한 빠른시간 안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블루는 이용자의 질문답변 및 상담을 위한 최소한의 정보를 필수사항으로 수집합니다.
또한, 블루의 제한적 본인 확인제에 따른 본인확인 및 이용자께 최적의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한 최소한의 정보를 필수 사항으로 수집합니다.
블루 는 질문답변 및 상담을 목적으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받고 있습니다.
1. 필수항목: 작성자, 이메일, 휴대전화
2. 선택사항: SMS수신여부
이용자께 사전에 알려드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 수집된 개인의 정보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하여 하드디스크에서 완전히 삭제되며 어떠한 용도로도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됩니다. 다만 상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거래 관련 권리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1.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찾아오시는 길
고객센터 바로가기
02-3445-6161
02-3445-6169
■ 일/공휴일 휴무
■ 코로나19로 인해 토요업무는 잠정 중단됩니다.
국민은행 083737-04-005105 예금주 : (주)젊은여행사블루
blog.naver.com/s1993_blue
www.instagram.com/the_bluetravel